2016년 청소년대표 하계합숙훈련이 7월 24일 부터 8월 12일 까지 전남여수 소호요트경기장에서 실시됩니다.
청소년대표 전임지도자인 김성현감독을 중심으로 420의 전주현 코치, 레이저 박성진 코치, 테크노293 문창성 코치, RS:X 이호준 코치, 옵티미스트 이문관 코치 및 이창훈 청소년대표 물리치료사 등 우리 청소년대표선수들의 실력향상과 안전한 훈련을 위하여 사전에 많은 준비를 한 만큼 안전하고 유익한 훈련이 될 것이며, 전국에서 잠재력을 뽐내는 29명의 우리 선수들도 1년 중 가장 더운 이 기간 선수 본인의 잠재력을 실력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하여 더위에 맞서며 더 열심히 훈련하고 배워 우리나라 요트계를 이끌어갈 우수한 선수가 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합니다.
우리 선수들은 7월 24일 소집일 부터 지체 없이 경기정 준비, 운영정 준비 등을 마치고 25일 부터 바로 해상훈련 등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훈련 기간 중 스포츠인권교육 (대한체육회 전문강사), 운동선수의 마음가짐 및 전략/전술에 대한 박길철 전남협회 전무이사 (전 대한요트협회 경기력향상부회장)의 강의 등 우리 선수들에게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훈련 기간 중 리우 올림픽 요트경기가 시작되어 우리 선수들이 올림픽에 출전한 선배 선수들과 세계적인 요트선수들을 보며 요트 선수로서 더 큰 꿈을 키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훈련 개요]
❍ 훈 련 명 : 2016 청소년대표 하계합숙훈련
❍ 훈련기간 : 2016년 7월 24일 ~ 8월 12일 (20일간)
❍ 장 소 : 전남 여수시 소호요트경기장
❍ 참가인원 : 총 36명 (지도자6명, 물리치료사1명, 선수29명)
[이하 훈련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