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7일 부터 국가대표 RS:X 선수단 및 시도소속 우수선수들이 제주 도두항마리나에서 공개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11월 1일 오후에는 외국인코치 요헴 브레닝크마이어 (Jochem Brenninkmeijer)가 합류하여 우리 선수들을 지도해주고 있습니다.
요헴은 제주도에 도착하기 전부터 우리 여자 선수들에게 간단한 숙제를 주는 등 지도자로서의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요헴은 11월 15일 저녁 비행기로 제주공항을 떠나기 전 까지 우리 선수들을 지도할 것 입니다.
이후 우리 선수단은 19일까지 훈련을 한 후 20일 훈련을 종료하게 됩니다. 이번 공개훈련에 합류하고 싶은 선수나 지도자는 국가대표 송명근 코치 또는 사무처 국가대표훈련지원 담당자에게 문의 후 훈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외국인코치의 합류일자에 맞추어 대한윈드서핑카이트보딩연맹 김용재 회장께서 국가대표 선수단이 훈련하는 제주도를 방문하여 공개훈련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과 송명근 코치, 외국인코치 요헴을 격려하여 주었습니다. 이 자리에는 제주세일링연맹 오용덕 회장, 대한윈드서핑카이트보딩연맹 이정웅 수석부회장등 대한윈드서핑카이트보딩연맹 관계자 및 제주대 양명환 교수 등 국내 윈드서핑 발전을 위해 애쓰고 계신분들이 함께 참석하여 우리 선수단을 격려해 주었습니다.
격려를 받은 우리 선수단들은 남은 훈련기간 더 열심히 훈련하여 성원에 보답할 것입니다.
[이하 외국인코치와 훈련 사진]
유은혜 선수를 지도 중인 요헴.
천사빈 선수의 장비 튜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