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11일부터 3일간의 일정으로 개최된 월드세일링 국제심판 세미나 서울 (World Sailing International Judges Seminar in Seoul)이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1~2일차에는 심도 있는 강의 및 토론 수업이 있었으며 3일차에는 국제심판 시험과 문제에 대한 질의 응답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국제심판세미나에는 올림픽, 세계선수권 등에서 활동하는 국제심판이자 월드세일링 세미나/클리닉 강사이신 Doulg Elder (더그 엘더, 뉴질랜드)와 Rut Subniran (룻 수브니란, 태국)께서 열정적으로 세미나를 이끌어 주셨습니다.
빽빽한 일정에도 모든 참가자들이 적극적으로 세미나에 참여하고 진지하게 시험을 준비하는 모습을 보이며 세미나의 분위기를 매우 긍정적으로 만들어 주었습니다.
특히, 다수의 한국인 참가자들께서 경기규칙과 심판 활동에 대한 사전 지식 및 준수한 영어 실력을 보여 주어 국제심판 시험의 결과가 기대가 됩니다.
마지막날 모든 프로그램을 마치고 대한요트협회장(회장 박범규) 감사패와 기념품이 강사님들께 수여되었습니다.
지난 3일간 열정적으로 국제심판의 길을 보여주시려고 에너지를 쏟아 주신 강사께 깊은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또한 쉬는 시간도 거의 없이 진행되는 세미나에 집중력있게 참가해 주신 참가자 국가심판들께도 감사의 말씀드리며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드립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한국 국제심판이 더 배출되고 참가한 여러 국가의 심판들이 화합하고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패 수여
감사패 수여
기념품 수여
기념품 수여